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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개원 컨설팅, 비효율적인 광고를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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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ssandra 댓글 0건 조회 9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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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개원컨설팅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입니다.​저희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병의원개원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와 마케팅을 진행한 후 역대급 매출을 달성하였다는 피부과 원장님을 모시고 인터뷰​를 나누어 는데요.병원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있는 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어떤방식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지 이번 글에서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병원마케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계기현재 개인 피부과를 운영하기전 프렌차이즈 피부과를 운영 했었는데 당시 본사에서도 온라인 홍보를 진행 했었지만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했을 때 노출도 거의 없는 상태였고 전체적으로 홍보가 미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또 기존 회원분들 내원 경로를 보아도 온라인 개원컨설팅 홍보를 통해 내원하는 분들보다는 대부분 지인 소개를 통한 내원이었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이 필요하겠단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대행사를 2, 3곳 정도 후보를 두어 병의원개원컨설팅과 미팅을 진행했는데 애드리절트에서는 저희 병원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오셨거든요. 그래서 ‘여기는 좀 다른데?’ 라는 생각을 했어요.​​이미 저희 병원명을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수준과 또 노출되고 있는 컨텐츠는 어떤 스타일인지 꼼꼼하게 분석을 해오셨는데.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애드리절트와 함께하면서 느끼는 차별 포인트마케팅에 관심이 있다 보니 어떤 게 광고 글인지 보이더라고요.​​보통 환자분들은 개원컨설팅 ‘내가 필요로 하는 병원’을 찾으려고 검색을 하고 그 병원의 글을 정독을 하게 되는데요. 불필요한 내용으로만 가득 채워 무조건 상위 노출을 하는 것이 아닌 내용에 충분한 정보&병원의 철학, 진정성 등이 들어가 있는 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그래서 애드리절트는 저의 이런 생각에 잘 부합되어지는 컨텐츠를 만들어주는 곳이란 점이 다른 곳과 차별적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원장님만의 내부마케팅에 관련한 노하우 등의 비결이 있다면 원장님께서 지난 해 3월 역대급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며 저희 애드리절트의 모든 직원들 에게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었는데요. 물론 여기엔 개원컨설팅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마케팅을 진행해 온 것도 있지만 내부에서도 다양한 노하우가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처음에는 네트워크가 변경되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막상 기존 회원분은 병원 명이 바뀐 것도 알려 드리지 않으면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타격이 생각보다 없었고 또 여기에 이벤트 등을 더 추가했더니 좋은 결과가 나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애드리절트와 마케팅함으로 신뢰하신 부분은?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새로이 올라갈 시안 정보나 컨텐츠에 관련된 내용을 매주 미리 보내 주시고 있는데, 그 내용을 읽어 보게 되면 제가 따로 전하지 않았음에도 개원컨설팅 불구하고 알아서 잘 구상하여 전달해 주세요. 사실 다른 마케팅업체에서도 진행해 봤지만 내용이 부족한 곳도 많거든요.​​그런데 내용도 탄탄하면서 알아서 잘 정리를 해 브리핑 해 주시니까 제가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다는 것까지 사실 큰 장점이에요. 번거롭고 시간 낭비도 없고요.​​또 정보를 잘 정리하고 전달하여 병원에서 지키고 있는 원칙, 강점 등을 잘 어필해 주시니까 이런 퀄리티 높은 콘텐츠에 신뢰를 하게 됩니다.​​또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진행하면서 ‘사전조사지’를 처음 받아봤거든요. 다른 곳은 이런 것을 전달하지 않는데, 사전 조사지를 받아보니 개원컨설팅 이래서 애드리절트가 다르구나 라는 생각도 하면서 또 의료인으로서 제가 ‘이런 생각이 부족했기 때문에 병원이 성장하지 못했던 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하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애드리절트에게 바라는 점은 없을까요?​​지금처럼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한 진료로 환자분들 만나면 역시 계속 잊지 찾아와 주시더라고요. 진실하게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될 것 같습니다.​오늘은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함께 하고 있는 쁘띠플러스의 양동은 원장님을 모시고 진행한 인터뷰를 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피부과 마케팅의 성공사례 중 하나인 마곡 쁘띠플러스는 개원컨설팅 원장님께서 매우 솔직하면서 정직한 진료를 하시는데요. 이런 점이 바로 이 곳만의 강점이라 생각하여 마케팅을 할 때 강조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저희와 함께 높은 매출을 기록하셨단 말씀에 매우 기쁜 마음으로 지금도 열심히 서포트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이 가능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저희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틀에 박힌 마케팅으로 병의원개원컨설팅을 하지 않습니다. ​병원이 위치한 지역적 특징, 진료과목 등을 꼼꼼히 살피고 병원 맞춤 전략을 계획해 이런 과정으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병원마케팅 업계에서 유일하게 의사와 약사 작가를 개원컨설팅 보유하고 있습니다.​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병의원개원컨설팅, 마케팅 지식과 더불어 의학적 지식까지 겸비하여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중에 있습니다.​​-TO TOP-로얄 키워드-게시글 자동발행 프로그램​애드리절트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순위체크부터 지역별 노출 가능한 키워드를 추출함으로 게시글을 더 효과적으로 발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지금까지 병의원개원컨설팅과 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전해드렸습니다. ​우리 병원을 더 많이 알려 사람들의 기억속에 오래 남기고 싶다면, 애드리절트와 함께 하세요! 기타 여러 문의사항은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90 푸리마타워 12층 개원컨설팅 1210호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1 승현빌딩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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