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개원 컨설팅, 비효율적인 광고를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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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ssandra 댓글 0건 조회 91회본문
안녕하세요, 개원컨설팅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입니다.저희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병의원개원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와 마케팅을 진행한 후 역대급 매출을 달성하였다는 피부과 원장님을 모시고 인터뷰를 나누어 는데요.병원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있는 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어떤방식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지 이번 글에서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병원마케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계기현재 개인 피부과를 운영하기전 프렌차이즈 피부과를 운영 했었는데 당시 본사에서도 온라인 홍보를 진행 했었지만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했을 때 노출도 거의 없는 상태였고 전체적으로 홍보가 미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또 기존 회원분들 내원 경로를 보아도 온라인 개원컨설팅 홍보를 통해 내원하는 분들보다는 대부분 지인 소개를 통한 내원이었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이 필요하겠단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대행사를 2, 3곳 정도 후보를 두어 병의원개원컨설팅과 미팅을 진행했는데 애드리절트에서는 저희 병원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오셨거든요. 그래서 ‘여기는 좀 다른데?’ 라는 생각을 했어요.이미 저희 병원명을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수준과 또 노출되고 있는 컨텐츠는 어떤 스타일인지 꼼꼼하게 분석을 해오셨는데.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애드리절트와 함께하면서 느끼는 차별 포인트마케팅에 관심이 있다 보니 어떤 게 광고 글인지 보이더라고요.보통 환자분들은 개원컨설팅 ‘내가 필요로 하는 병원’을 찾으려고 검색을 하고 그 병원의 글을 정독을 하게 되는데요. 불필요한 내용으로만 가득 채워 무조건 상위 노출을 하는 것이 아닌 내용에 충분한 정보&병원의 철학, 진정성 등이 들어가 있는 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그래서 애드리절트는 저의 이런 생각에 잘 부합되어지는 컨텐츠를 만들어주는 곳이란 점이 다른 곳과 차별적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원장님만의 내부마케팅에 관련한 노하우 등의 비결이 있다면 원장님께서 지난 해 3월 역대급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며 저희 애드리절트의 모든 직원들 에게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었는데요. 물론 여기엔 개원컨설팅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마케팅을 진행해 온 것도 있지만 내부에서도 다양한 노하우가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처음에는 네트워크가 변경되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막상 기존 회원분은 병원 명이 바뀐 것도 알려 드리지 않으면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타격이 생각보다 없었고 또 여기에 이벤트 등을 더 추가했더니 좋은 결과가 나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애드리절트와 마케팅함으로 신뢰하신 부분은?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새로이 올라갈 시안 정보나 컨텐츠에 관련된 내용을 매주 미리 보내 주시고 있는데, 그 내용을 읽어 보게 되면 제가 따로 전하지 않았음에도 개원컨설팅 불구하고 알아서 잘 구상하여 전달해 주세요. 사실 다른 마케팅업체에서도 진행해 봤지만 내용이 부족한 곳도 많거든요.그런데 내용도 탄탄하면서 알아서 잘 정리를 해 브리핑 해 주시니까 제가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다는 것까지 사실 큰 장점이에요. 번거롭고 시간 낭비도 없고요.또 정보를 잘 정리하고 전달하여 병원에서 지키고 있는 원칙, 강점 등을 잘 어필해 주시니까 이런 퀄리티 높은 콘텐츠에 신뢰를 하게 됩니다.또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진행하면서 ‘사전조사지’를 처음 받아봤거든요. 다른 곳은 이런 것을 전달하지 않는데, 사전 조사지를 받아보니 개원컨설팅 이래서 애드리절트가 다르구나 라는 생각도 하면서 또 의료인으로서 제가 ‘이런 생각이 부족했기 때문에 병원이 성장하지 못했던 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하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애드리절트에게 바라는 점은 없을까요?지금처럼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한 진료로 환자분들 만나면 역시 계속 잊지 찾아와 주시더라고요. 진실하게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될 것 같습니다.오늘은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와 함께 하고 있는 쁘띠플러스의 양동은 원장님을 모시고 진행한 인터뷰를 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피부과 마케팅의 성공사례 중 하나인 마곡 쁘띠플러스는 개원컨설팅 원장님께서 매우 솔직하면서 정직한 진료를 하시는데요. 이런 점이 바로 이 곳만의 강점이라 생각하여 마케팅을 할 때 강조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저희와 함께 높은 매출을 기록하셨단 말씀에 매우 기쁜 마음으로 지금도 열심히 서포트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이 가능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저희 애드리절트 마포지사에서는 틀에 박힌 마케팅으로 병의원개원컨설팅을 하지 않습니다. 병원이 위치한 지역적 특징, 진료과목 등을 꼼꼼히 살피고 병원 맞춤 전략을 계획해 이런 과정으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병원마케팅 업계에서 유일하게 의사와 약사 작가를 개원컨설팅 보유하고 있습니다.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병의원개원컨설팅, 마케팅 지식과 더불어 의학적 지식까지 겸비하여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중에 있습니다.-TO TOP-로얄 키워드-게시글 자동발행 프로그램애드리절트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순위체크부터 지역별 노출 가능한 키워드를 추출함으로 게시글을 더 효과적으로 발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지금까지 병의원개원컨설팅과 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전해드렸습니다. 우리 병원을 더 많이 알려 사람들의 기억속에 오래 남기고 싶다면, 애드리절트와 함께 하세요! 기타 여러 문의사항은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90 푸리마타워 12층 개원컨설팅 1210호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1 승현빌딩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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