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코리아
 
 
카다로그
 

무료문자발송사이트 고객관리 쉬워지는 어플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na 댓글 0건 조회 110회

본문

미용실 고객관리어플 창업 이후 현실이라는 벽에부딪혀 열심히 성장해가고 있는데요. ​힘들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만큼오히려 이러한 과정 자체가 저에게는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오더라고요.​또 그 안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도하다보니 성취감도 느끼고 매장에 대한애착도 더욱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누구에게나 그렇듯 ‘나’의 매장이기에 더욱 소중할 수밖에 없는데요.​그만큼 작은 부분들에 실수가 일어나면스스로를 자책하기도.. 또 자신감이떨어지는 경우도 생기는데요.​오늘 공비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통해 저의 실수를 0으로 만들 수 있었던방법에 고객관리어플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STEP1. 고객관리​먼저 첫번째로 이야기해볼 것은 고객관리에대한 이야기인데요. ​실수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이전 직원으로 있을 때와는 다르게 손님들을 전~부 기억하는 것이 힘이 들더라고요.​당연히 얼굴정도는 기억이 나지만 어떤스타일을 원하는지 어떤 기장감을 원하는지이런 디테일에 대한 부분을 기억하기가어려웠습니다.​​​나름대로 메모도 하기도 했지만 바로 뒤 손님이기다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메모가 누락되는경우가 심심치 않게 있었는데요.​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한 이후에는고객정보를 절.대 놓치지않고 기록하고 있습니다.​​​-앞머리 고객관리어플 기장감은 ?-구렛나루 기장감은 얼마나?-전체적으로 추구하는 스타일은?​이렇게 사람마다 니즈가 다른 부분들을빠르게 기록하고 있는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 한 번만 기록하면 되다보니다음에는 오시기 전 눈으로 한 번 슉 보더라도금세 이에 맞는 솔루션을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사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처음부터바로 정착할 수 있었던 건 아니였어요..!​처음 사용했던 프로그램의 경우 사용하기가어렵다보니 고객관리에 대한 부분이 손이안 가는 느낌이 있었는데요.​공비서의 경우 인터페이스가 간단하다보니손이 더 고객관리어플 빠르게 가고 기능들을 자유롭게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공비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은미용실 사장님들에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기능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기능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매장에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얼마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가”​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공비서가 이렇게 편안한 인터페이스를갖추고 있는 이유가 존재했는데요.​바로 어플 형식으로 지원이 가능하기때문이였습니다. 어플 형식으로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과 똑같은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생각하는데요.​​이렇게 고객관리어플 APP 형식으로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고객관리에 대한 부분 외에도 휴대폰 하나로언제, 어디서든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공비서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STEP 2. 예약관리​다음은 예약관리에 대한 부분인데요.바로 위에서 말씀드리기를 공비서의 강점이간단한 인터페이스라고 했잖아요 ?!​이렇게 간단 UI구조때문에 캘린더 역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했을 때에는 캘린더가조금 복잡해보이는 느낌이있었는데요.​공비서의 경우 구조 자체가 간단하고 한 눈에들어오다보니 고객관리어플 캘린더를 통해 일주일, 당일 등나의 스케줄을 정리하는데도 정말 유용하더라구요.​​STEP 3. 매출관리​마지막은 바로 매출관리인데요.사실 매출관리의 경우 자체적으로 월결산을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상관하지 않았던기능이기도 했습니다.​하지만 결산을 하는 이유가 단순히 매출을구하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는 점을 깨닫게되었는데요.​​​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매출관리는 기간별,서비스 상품별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 매장의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어찌됐든 하나의 ‘사업’이기에 우리의 강점은더욱 극대화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우리 매장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찾는 고객관리어플 서비스는?”​이에 대한 대답을 망설임없이 할 수 있게매출관리 기능이 되어있었습니다.​이렇게 매출에 대한 체크는 물론매출관리를 통해 어떤 부분을 조금 더 집중적으로 강화해야겠다는 생각도갖게 되었어요.​​​이런 부분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게마케팅이라고 생각하는데요.​성비, 연령, 서비스 상품에 맞게 세부 설정을 통한 마케팅은 광고단가가저렴하기 때문에 효율이 조금이라도더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이런 부분들을 계속 다듬다보니 매출도30% 이번 달에는 상승하게 되었는데요.​단순히 고객관리어플 고객/예약관리에서만 그치는 것이아닌 효자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공비서에서는 또 1가지 재미있는 이슈가 있었는데요​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뷰티샵 전용앱을 출시한다는 점이였어요.​​​고객들이 사용하는 앱인만큼 당연히헤어샵이라면 입점을 할 수 있었구요 !​현재는 무료 입점기간인만큼 빠르게상위노출을 선점해보려고 합니다.​​이렇게 단순한 기능을 넘어서 마케팅에도활용할 수 있는 든든한 직원 ‘공비서’​여러분들도 무료체험을 통해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 속눈썹, 에스테틱, 헤어샵, 왁싱, 마사지, 애견, 고객관리어플 두피/탈모관리, 예약 매출관리 앱, 창업, 플레이스bit.l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