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발송사이트 고객관리 쉬워지는 어플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na 댓글 0건 조회 110회본문
미용실 고객관리어플 창업 이후 현실이라는 벽에부딪혀 열심히 성장해가고 있는데요. 힘들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만큼오히려 이러한 과정 자체가 저에게는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오더라고요.또 그 안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도하다보니 성취감도 느끼고 매장에 대한애착도 더욱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누구에게나 그렇듯 ‘나’의 매장이기에 더욱 소중할 수밖에 없는데요.그만큼 작은 부분들에 실수가 일어나면스스로를 자책하기도.. 또 자신감이떨어지는 경우도 생기는데요.오늘 공비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통해 저의 실수를 0으로 만들 수 있었던방법에 고객관리어플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STEP1. 고객관리먼저 첫번째로 이야기해볼 것은 고객관리에대한 이야기인데요. 실수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이전 직원으로 있을 때와는 다르게 손님들을 전~부 기억하는 것이 힘이 들더라고요.당연히 얼굴정도는 기억이 나지만 어떤스타일을 원하는지 어떤 기장감을 원하는지이런 디테일에 대한 부분을 기억하기가어려웠습니다.나름대로 메모도 하기도 했지만 바로 뒤 손님이기다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메모가 누락되는경우가 심심치 않게 있었는데요.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한 이후에는고객정보를 절.대 놓치지않고 기록하고 있습니다.-앞머리 고객관리어플 기장감은 ?-구렛나루 기장감은 얼마나?-전체적으로 추구하는 스타일은?이렇게 사람마다 니즈가 다른 부분들을빠르게 기록하고 있는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 한 번만 기록하면 되다보니다음에는 오시기 전 눈으로 한 번 슉 보더라도금세 이에 맞는 솔루션을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사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처음부터바로 정착할 수 있었던 건 아니였어요..!처음 사용했던 프로그램의 경우 사용하기가어렵다보니 고객관리에 대한 부분이 손이안 가는 느낌이 있었는데요.공비서의 경우 인터페이스가 간단하다보니손이 더 고객관리어플 빠르게 가고 기능들을 자유롭게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공비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은미용실 사장님들에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기능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기능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매장에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얼마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가”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공비서가 이렇게 편안한 인터페이스를갖추고 있는 이유가 존재했는데요.바로 어플 형식으로 지원이 가능하기때문이였습니다. 어플 형식으로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과 똑같은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생각하는데요.이렇게 고객관리어플 APP 형식으로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고객관리에 대한 부분 외에도 휴대폰 하나로언제, 어디서든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공비서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STEP 2. 예약관리다음은 예약관리에 대한 부분인데요.바로 위에서 말씀드리기를 공비서의 강점이간단한 인터페이스라고 했잖아요 ?!이렇게 간단 UI구조때문에 캘린더 역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했을 때에는 캘린더가조금 복잡해보이는 느낌이있었는데요.공비서의 경우 구조 자체가 간단하고 한 눈에들어오다보니 고객관리어플 캘린더를 통해 일주일, 당일 등나의 스케줄을 정리하는데도 정말 유용하더라구요.STEP 3. 매출관리마지막은 바로 매출관리인데요.사실 매출관리의 경우 자체적으로 월결산을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상관하지 않았던기능이기도 했습니다.하지만 결산을 하는 이유가 단순히 매출을구하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는 점을 깨닫게되었는데요.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매출관리는 기간별,서비스 상품별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 매장의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어찌됐든 하나의 ‘사업’이기에 우리의 강점은더욱 극대화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우리 매장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찾는 고객관리어플 서비스는?”이에 대한 대답을 망설임없이 할 수 있게매출관리 기능이 되어있었습니다.이렇게 매출에 대한 체크는 물론매출관리를 통해 어떤 부분을 조금 더 집중적으로 강화해야겠다는 생각도갖게 되었어요.이런 부분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게마케팅이라고 생각하는데요.성비, 연령, 서비스 상품에 맞게 세부 설정을 통한 마케팅은 광고단가가저렴하기 때문에 효율이 조금이라도더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이런 부분들을 계속 다듬다보니 매출도30% 이번 달에는 상승하게 되었는데요.단순히 고객관리어플 고객/예약관리에서만 그치는 것이아닌 효자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공비서에서는 또 1가지 재미있는 이슈가 있었는데요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뷰티샵 전용앱을 출시한다는 점이였어요.고객들이 사용하는 앱인만큼 당연히헤어샵이라면 입점을 할 수 있었구요 !현재는 무료 입점기간인만큼 빠르게상위노출을 선점해보려고 합니다.이렇게 단순한 기능을 넘어서 마케팅에도활용할 수 있는 든든한 직원 ‘공비서’여러분들도 무료체험을 통해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 속눈썹, 에스테틱, 헤어샵, 왁싱, 마사지, 애견, 고객관리어플 두피/탈모관리, 예약 매출관리 앱, 창업, 플레이스bit.l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