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 노출 순위 올리는법, 블로그 로직 분석 프로그램 블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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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va 댓글 0건 조회 11회본문
스마트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플레이스 순위? 똑똑하게 올리는 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 플라톤마케팅입니다.‘저, 네이버에서 보고 왔어요’라는 고객의 말을 심심치 않게 듣는 원장님 계실까요? 실제, 저희와 협업 중인 병의원에는 블로그나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를 보고 찾아왔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병의원에서 네이버 플레이스를 신경 쓰고 있죠. 그렇다 보니 간혹, 미팅을 요청하는 원장님께서 도대체 우리 플레이스 순위는 어떻게 올리는 거냐고 여쭈십니다. 예전에는 많은 업체에서 트래픽을 통해 순위를 올리는 작업도 했지만, 이제 트래픽이 순위에 반영되는 비율도 낮아진 데다 적발 시 순위가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추락하는 예도 많아 권하지 않지요. 하지만 수많은 병의원 사이에서 본원이 돋보이려면 반드시 상위노출은 꼭 필요합니다. 눈에 띄려면 보이는 데 있어야 하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가 올라갈까요? 오늘 저희가 스마트하게 올리는 방법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기본 정보는 꼼꼼하게 올려야 합니다 무엇이든 기본이 잘 갖춰지는 건 매우 중요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기본 정보들이 빠지지 않게 꼼꼼히 기재해 주세요. 일단 업체명, 주소, 진료시간, 전화번호와 네이버에서 적극 활용하길 권하는 예약시스템, 톡톡, 이벤트 소식 업데이트까지 해주면 좋습니다.예전에는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올리는 데도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많았지만, 요즘은 원장님 사진과 본원 로고를 올리는 경우도 많아요. 특히 원장님 사진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줍니다.특히 지도 태그는 꼭 하세요. 최대 5개까지 #을 붙여 강조할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지역+업종, 지역+진료과목 순으로 올리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송파구치과, 송파구임플란트, 잠실교정 이렇게 접목하면 노출에 유리합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정보들을 살펴보며 본원이 제대로 운영되고 있음을 직감적으로 알 수 있죠.플레이스와 연동된 프로그램을적극 활용하세요지난 6월에 플레이스와 연동된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즉, 타 업체 콘텐츠 연동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반면, 네이버 자사 프로그램 이용은 더욱 권장하며 늘고 있습니다.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특히 예약, 톡톡 등 자사 콘텐츠 활용을 잘하면 순위 선정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참고로 요즘 젊은 고객들은 네이버 예약 이용을 많이 선호합니다. 얼마 전 뉴스 기사를 보니 전화 예약과 비교했을 때 네이버 예약 취소율은 아주 적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네이버예약 고객들의 충성심이 높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이미 젊은 층은 맛집, 영화관 등 예약 자체가 생활화 되어있기에 예약을 해놓고 취소하는 게 오히려 더 어색한 세대입니다. 그렇기에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와 연동된 프로그램 활용이 중요합니다.지식인 활동도 연동이 돼요?네,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심지어 원장님의 지식인 상담 활동 내역까지 연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고객도 이를 통해 본원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와 더불어 기대감까지 형성할 수 있죠. 다만, 자문자답 형식은 안됩니다. 실제 어느 성형외과가 약 100건 정도를 이러한 형식으로 글을 올리다 적발되어 억대의 벌금을 부과받은 사례도 있습니다.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하나의 메시지를 던져야 합니다.저희가 생각하는 네이버 플레이스의 역할은 본원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입니다. 추억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기억하실까요? 나를 나타낼 수 있는 글, 음악, 사진, 정보들을 한 곳에 올려 ‘내가 누군지’를 보여주었죠.플레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본원에 대해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알 수 있는 모든 정보, 심지어 대표 블로그와 다녀간 고객들의 리뷰까지 다 볼 수 있습니다. 간결하지만 명확하게 본원이 추구하는 가치를 플레이스에 나타낼 수 있어야 합니다. 블로그도 연동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스에서 다 펼치지 못하는 내용도 충분히 담아 전달할 수 있지요. 네이버 지도 서비스를 통해 본원에 관심이 생기면 두루두루 살펴봅니다. 왜 우리도 옷 고를 때 뭐 하나가 맘에 들면 한 번씩 다 살펴보잖아요.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를 올리기 위한 셋팅 형식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는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자주 업데이트를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해줘야 합니다.그런데 플레이스 업데이트는 잘되면서, 연동된 블로그에 업데이트된 포스팅 개수가 없다면 어떨까요? 고객은 얻을 게 없다고 여기는 데다, 관심도 사그라져 이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스마트 플레이스도결국 사람을 향해 있습니다플라톤 실제 고객사 강남 K원장님 인터뷰 영상원장님께서 병원도 운영해야 하고, 진료도 봐야 하는데 이것도 살피기가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저희 같은 메디컬 마케팅 대행사가 존재하지요. 저희 플라톤은 스토리텔링 위주로 상위노출 전략을 활용하는 마케팅사입니다. 7살짜리도 쉽게 이해하되, 결코 가볍지 않은 글을 씁니다. 이를 위해 상위 1% 필력을 갖춘 약 110명의 작가진과 병원 전담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큐오팀이 함께 합니다.또한 실시간으로 변하는 정보에는 즉시 대응합니다.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 파트너사와 희노애락을 함께 하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저희와 오랫동안 파트너쉽을 유지하는 병원이 많습니다. 결국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먼저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잘 설정하고 신뢰 관계를 설정합니다. 잘 알아야 잘 보입니다. 그래야 흙 속에 묻힌 진주를 발견해 보여줄 수 있어요.이 길을 저희 플라톤과 함께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본원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하는 플라톤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검색창에 플라톤마케팅을 검색하여 문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의바랍니다 :)에디터&마케터 Jenna님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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