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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 노출 순위 올리는법, 블로그 로직 분석 프로그램 블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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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va 댓글 0건 조회 1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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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플레이스 순위? 똑똑하게 올리는 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 플라톤마케팅입니다.​​‘저, 네이버에서 보고 왔어요’라는 고객의 말을 심심치 않게 듣는 원장님 계실까요? 실제, 저희와 협업 중인 병의원에는 블로그나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를 보고 찾아왔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병의원에서 네이버 플레이스를 신경 쓰고 있죠. 그렇다 보니 간혹, 미팅을 요청하는 원장님께서 도대체 우리 플레이스 순위는 어떻게 올리는 거냐고 여쭈십니다. ​​​​​​예전에는 많은 업체에서 트래픽을 통해 순위를 올리는 작업도 했지만, 이제 트래픽이 순위에 반영되는 비율도 낮아진 데다 적발 시 순위가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추락하는 예도 많아 권하지 않지요. ​​하지만 수많은 병의원 사이에서 본원이 돋보이려면 반드시 상위노출은 꼭 필요합니다. 눈에 띄려면 보이는 데 있어야 하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가 올라갈까요? 오늘 저희가 스마트하게 올리는 방법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기본 정보는 꼼꼼하게 올려야 합니다 ​무엇이든 기본이 잘 갖춰지는 건 매우 중요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기본 정보들이 빠지지 않게 꼼꼼히 기재해 주세요. ​​일단 업체명, 주소, 진료시간, 전화번호와 네이버에서 적극 활용하길 권하는 예약시스템, 톡톡, 이벤트 소식 업데이트까지 해주면 좋습니다.​​예전에는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올리는 데도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많았지만, 요즘은 원장님 사진과 본원 로고를 올리는 경우도 많아요. 특히 원장님 사진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줍니다.​​​​​​특히 지도 태그는 꼭 하세요. 최대 5개까지 #을 붙여 강조할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지역+업종, 지역+진료과목 순으로 올리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송파구치과, 송파구임플란트, 잠실교정 이렇게 접목하면 노출에 유리합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정보들을 살펴보며 본원이 제대로 운영되고 있음을 직감적으로 알 수 있죠.​​​플레이스와 연동된 프로그램을적극 활용하세요​지난 6월에 플레이스와 연동된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즉, 타 업체 콘텐츠 연동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반면, 네이버 자사 프로그램 이용은 더욱 권장하며 늘고 있습니다.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특히 예약, 톡톡 등 자사 콘텐츠 활용을 잘하면 순위 선정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참고로 요즘 젊은 고객들은 네이버 예약 이용을 많이 선호합니다. 얼마 전 뉴스 기사를 보니 전화 예약과 비교했을 때 네이버 예약 취소율은 아주 적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네이버예약 고객들의 충성심이 높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이미 젊은 층은 맛집, 영화관 등 예약 자체가 생활화 되어있기에 예약을 해놓고 취소하는 게 오히려 더 어색한 세대입니다. 그렇기에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와 연동된 프로그램 활용이 중요합니다.​​​지식인 활동도 연동이 돼요?​네,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심지어 원장님의 지식인 상담 활동 내역까지 연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고객도 이를 통해 본원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와 더불어 기대감까지 형성할 수 있죠. ​​​​​​다만, 자문자답 형식은 안됩니다. 실제 어느 성형외과가 약 100건 정도를 이러한 형식으로 글을 올리다 적발되어 억대의 벌금을 부과받은 사례도 있습니다.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하나의 메시지를 던져야 합니다.​저희가 생각하는 네이버 플레이스의 역할은 본원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입니다. 추억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기억하실까요? 나를 나타낼 수 있는 글, 음악, 사진, 정보들을 한 곳에 올려 ‘내가 누군지’를 보여주었죠.​​플레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본원에 대해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알 수 있는 모든 정보, 심지어 대표 블로그와 다녀간 고객들의 리뷰까지 다 볼 수 있습니다. ​​​​​​간결하지만 명확하게 본원이 추구하는 가치를 플레이스에 나타낼 수 있어야 합니다. 블로그도 연동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스에서 다 펼치지 못하는 내용도 충분히 담아 전달할 수 있지요. ​​네이버 지도 서비스를 통해 본원에 관심이 생기면 두루두루 살펴봅니다. 왜 우리도 옷 고를 때 뭐 하나가 맘에 들면 한 번씩 다 살펴보잖아요.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를 올리기 위한 셋팅 형식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는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자주 업데이트를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해줘야 합니다.​​​​​​그런데 플레이스 업데이트는 잘되면서, 연동된 블로그에 업데이트된 포스팅 개수가 없다면 어떨까요? 고객은 얻을 게 없다고 여기는 데다, 관심도 사그라져 이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스마트 플레이스도결국 사람을 향해 있습니다​플라톤 실제 고객사 강남 K원장님 인터뷰 영상​​​원장님께서 병원도 운영해야 하고, 진료도 봐야 하는데 이것도 살피기가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저희 같은 메디컬 마케팅 대행사가 존재하지요. ​​저희 플라톤은 스토리텔링 위주로 상위노출 전략을 활용하는 마케팅사입니다. 7살짜리도 쉽게 이해하되, 결코 가볍지 않은 글을 씁니다. ​​이를 위해 상위 1% 필력을 갖춘 약 110명의 작가진과 병원 전담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큐오팀이 함께 합니다.​​또한 실시간으로 변하는 정보에는 즉시 대응합니다.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 파트너사와 희노애락을 함께 하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저희와 오랫동안 파트너쉽을 유지하는 병원이 많습니다. 결국 스마트 플레이스 순위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먼저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잘 설정하고 신뢰 관계를 설정합니다. 잘 알아야 잘 보입니다. 그래야 흙 속에 묻힌 진주를 발견해 보여줄 수 있어요.​​이 길을 저희 플라톤과 함께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본원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하는 플라톤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검색창에 플라톤마케팅을 검색하여 문 순위 올리는 프로그램 의바랍니다 :)​​​​​​에디터&마케터 Jenna님의 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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