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 차별화의 법칙, 홍성준, 새로운 제안, 2005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LO 댓글 0건 조회 12회본문
113. 비아그라 무료배송 차별화의 법칙(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홍성준, 새로운 제안, 2005
어느기업에나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은 이미 전략이 아니다.
'차별화'는 '남과 다른것'을 의미합니다. 호박에 줄을 그어 놓은 것만으로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조금 지나면 사람들을 '다른 것'이 자신들에게 비아그라 무료배송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기업에게 있어 차별화는 '실제로 고객이 느끼고 원하는 본질적인 측면에서 경쟁사와는 다른 의미있고 독특한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해 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차별화' - 고객이 여러 제품 중에서 자사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궁극적으로 구매할 수 비아그라 무료배송 있도록 하는 기준과 이유를 제시하는 것이다.
고객에 대한 이해로 차별화를 규정하라.
;
(본원적 차별화)
1. 선택과 집중 - 손자병법, 제나라 진기의 수레경주 2:1 승리
2. 고객인식의 법칙 - '찬호박'과 빙과류, 고객의 눈으로 판단, 실행하라.
3. 영역선점의 법칙 - '물먹는 하마' 고객은 1등만을 기억한다.
4. 비아그라 무료배송 신뢰의 법칙 - 전문성에 기초한 믿음, 고객에 대한 배려를 나타내는 호의, 정직성
 " 유능한 판매원은 먼저 고객과 신뢰를 쌓은 후에 서비스나 제품을 알고 마지막으로 가격을 흥정하고,
 일반적인 판매원은 가격을 먼저 흥정한다." 「넥스트 마케팅」- 해리 벡위드
(인식 차별화)
5. 가치있는 독특함을 추구하라 비아그라 무료배송 - 애플 '아이맥', 폭스바겐 '뉴 비틀'
6. 단순성의 법칙 - 단순한 메세지, 강력한 효과
7. 일관된 컨셉을 유지하라 consistency(일관성)
8. 옳은 것은 항상 통한다.
(전략 차별화)
9. 핵심역량과 차별화 전략의 적합성을 키워라.
 3M(Minesota Mining & Manufacturing)
10. 변하고, 변하고, 또 변하라.
 수익(Profitability) = [수익(Revenue)-비용(cost)]/투하자본(Investment)
 삼성전자 가치혁신(Value 비아그라 무료배송 Innovation)
11. 스피드 있게 타이밍을 맟춰라
12. 경쟁을 고려하라.
 ※ 경쟁자 규명방법
경쟁영역
사례
사용가능한 예산
가용 예산 사용
 - 여행? 보험가입
제품이용 시간
같은 저녁시간
 - 야구경기 관람? - 영어회화 학원 수강
추구혜택
비누 구매기준
 - 가격, 향기, 미용효과
(차별화 실행 스킬)
13. 시장지배력 활용 - 'Think Big, Start Small'
14. 경쟁과 희소성의 심리활용
15. 비아그라 무료배송 긍정적 연상을 일으켜라.
16. 전달과정을 달리하라.
17. 키워드와 상징을 이용하라.
18. 감성으로 승부하라. - 파커 '빨간 만년필'
19. 입소문 활용 - 딤채(만도)
20. 버저닝과 번들링 (Versioning & Bundling)
21. 외부자원을 이용하여 파이를 키워라.
22. 트렌드와 이슈에 반보 앞서라.
23.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라 - CRM(Custommer Relation Macketing)
24. 비아그라 무료배송 고객을 중독시켜라.
 ※ 고객 중독 6가지 방법
 ① 트렌드에 한 발 앞선다.
 ② 육구 적극적 충족(계속적인)
 ③ 규모의 경제를 '고객입장'에서 고려
 ④ 전환비용 개념 활용 - 포인트
 ⑤ 소속감 부여, 몰입도를 높이는 장치 - HOG ( Holley Oweners Group)
 ⑥ 고객에게 목표부여 - 비아그라 무료배송 인터넷 게임의 레벨 상승
2006. 2. 24
- 이전글인천탐정사무소 【흥신소】【탐정사무소】 수원흥신소,인천흥신소,탐정사무소,부산흥신소 25.03.11
- 다음글오피스타는 회사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25.03.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