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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아쿠아슈즈 복장 먹거리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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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Yuki 댓글 0건 조회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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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리기의 슈즈 열풍이 불자,너도나도 맥시멀 쿠션과 카본에 의존하기 시작했다.그럼에도 도리어 뺄 줄 아는 용기를 낸미니멀리스트 달리기를 표방하는 브랜드가 태어났다.​비보베어풋(Vivobarefoot)은 유명 워커 브랜드인 클락스(Clark’s Originals)의 후대손인 갤러해드와 애셔 클라크에 의해 2012년에 시작한 브랜드이다.​​이들은 베어풋 풋웨어가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아줄 수 있다는 작은 생각에서 브랜드 여정을 시작했다. 이 생각을 기반으로 비보베어풋의 모든 제품과 경험은 우리가 자연을 있는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비보베어풋의 신념은, 사람들이 자연에 더 가까워질수록 자연을 더 보호할 것이라는 것,​자연이야말로 진정한 ‘지속가능성 라이프’의 뼈대이며, 베어풋 풋웨어가 인류의 건강에 재생적으로 도움을 슈즈 준다고 주장한다. ​​기존의 볼 좁은 신발을 벗어나 발가락이 쭉 펼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 베어풋 슈즈이다. 비보베어풋(Vivobarefoot) 러닝 슈즈도 그것을 최우선 요소로 디자인 했단다.​​우리는 달리기 위해 태어났다 — 자유롭고, 얽매이지 않으며, 우리 자신과 자연과 연결된 상태로. 인간은 수백만 년 동안 맨발로 달리며 살아왔지만, 우린 어느새 그 방식을 잊어버렸다. ​맨발 달리기는 빠르게 달리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느끼는 데에 의의가 있다. 몸의 자연스러운 리듬과 현재의 순간,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세상과 다시 연결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일이기 때문이다.​​​여러 베어풋 브랜드 중에서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이 가장 슈즈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브랜드였기에 늘 어떤 느낌일지 늘 궁금했다.​그러다 비보베어풋을 수입하는 러닝 편집숍인 아웃오브올(Out of All)에서 슬로우러너라는 앰배서저를 모집했다는 소식을 우연히 접했다.​​늘상 비브람을 신고 마인드풀 트레이닝과 러닝을 해왔던 나이기에 망설임 없이 내가 PhaseSix라는 영국 펑셔널 트레이닝 브랜드를 통해 비보를 알게 된지 나누고, 피트니스 회사에서 일했던 이력고ㅓ 베어풋 러닝에 대한 내 경험담 등을 터놓았다.​​비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아웃도어 러닝을 위해 디자엔 된 프리머스 플로우(Primus Flow)와 폴딩 매트 등을 제공하고 웰니스 프로그램을 혜택으로 제공한단다.​앰배서더는 SNS에 체험형 후기를 올리는 것이겠지.​프리머스 플로우가 어떻게 생긴지 찾아봤다. 색상은 한국엔 슈즈 다크쉐도우와 네온오렌지 등 2가지 컬러웨이가 출시 되었다.Dark ShaowBright White-Neon Orange​​처음 맘에 든 컬러는 네온오렌지였는데, 편하게 여기저기 매치하며 착용하기 좋은건 다크쉐도우라고 생각이 들었다.​​내 예감대로 나는 합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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