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아쿠아슈즈 복장 먹거리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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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Yuki 댓글 0건 조회 1회본문
달리기의 슈즈 열풍이 불자,너도나도 맥시멀 쿠션과 카본에 의존하기 시작했다.그럼에도 도리어 뺄 줄 아는 용기를 낸미니멀리스트 달리기를 표방하는 브랜드가 태어났다.비보베어풋(Vivobarefoot)은 유명 워커 브랜드인 클락스(Clark’s Originals)의 후대손인 갤러해드와 애셔 클라크에 의해 2012년에 시작한 브랜드이다.이들은 베어풋 풋웨어가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아줄 수 있다는 작은 생각에서 브랜드 여정을 시작했다. 이 생각을 기반으로 비보베어풋의 모든 제품과 경험은 우리가 자연을 있는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비보베어풋의 신념은, 사람들이 자연에 더 가까워질수록 자연을 더 보호할 것이라는 것,자연이야말로 진정한 ‘지속가능성 라이프’의 뼈대이며, 베어풋 풋웨어가 인류의 건강에 재생적으로 도움을 슈즈 준다고 주장한다. 기존의 볼 좁은 신발을 벗어나 발가락이 쭉 펼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 베어풋 슈즈이다. 비보베어풋(Vivobarefoot) 러닝 슈즈도 그것을 최우선 요소로 디자인 했단다.우리는 달리기 위해 태어났다 — 자유롭고, 얽매이지 않으며, 우리 자신과 자연과 연결된 상태로. 인간은 수백만 년 동안 맨발로 달리며 살아왔지만, 우린 어느새 그 방식을 잊어버렸다. 맨발 달리기는 빠르게 달리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느끼는 데에 의의가 있다. 몸의 자연스러운 리듬과 현재의 순간,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세상과 다시 연결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일이기 때문이다.여러 베어풋 브랜드 중에서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이 가장 슈즈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브랜드였기에 늘 어떤 느낌일지 늘 궁금했다.그러다 비보베어풋을 수입하는 러닝 편집숍인 아웃오브올(Out of All)에서 슬로우러너라는 앰배서저를 모집했다는 소식을 우연히 접했다.늘상 비브람을 신고 마인드풀 트레이닝과 러닝을 해왔던 나이기에 망설임 없이 내가 PhaseSix라는 영국 펑셔널 트레이닝 브랜드를 통해 비보를 알게 된지 나누고, 피트니스 회사에서 일했던 이력고ㅓ 베어풋 러닝에 대한 내 경험담 등을 터놓았다.비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아웃도어 러닝을 위해 디자엔 된 프리머스 플로우(Primus Flow)와 폴딩 매트 등을 제공하고 웰니스 프로그램을 혜택으로 제공한단다.앰배서더는 SNS에 체험형 후기를 올리는 것이겠지.프리머스 플로우가 어떻게 생긴지 찾아봤다. 색상은 한국엔 슈즈 다크쉐도우와 네온오렌지 등 2가지 컬러웨이가 출시 되었다.Dark ShaowBright White-Neon Orange처음 맘에 든 컬러는 네온오렌지였는데, 편하게 여기저기 매치하며 착용하기 좋은건 다크쉐도우라고 생각이 들었다.내 예감대로 나는 합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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