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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개원 컨설팅, 비효율적인 광고를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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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icole 댓글 0건 조회 1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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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개원컨설팅 저희가 하고 있는 전략을 가감없이 알려드립니다.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지금 나가셔도 좋습니다*​​​안녕하세요.서로 도와 성장하고 있는 비상식적 마케팅입니다.​​​​개원 준비를 하면서 상권부터 시작해서 분양, 세금, 자금, 마케팅 등 고민하실 게 한 두가지가 아닐텐데요.​​​사실 그 중에서도 병원 매출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마케팅 걱정이 가장 앞선 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옆에 OOO의원은 어디랑 함께해서 성공했다더라..아는 선배가 여기랑 해서 지금 매출 잘나온다던데... 소개시켜달라고 해야겠다​​​​아마 위와 같은 생각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했을텐데요...​​어느 한 피부과 사례 中​​20곳 넘게 지역 1위 병원으로 만들어드리다보니 병원개원컨설팅을 해드릴 때원장님, 개원컨설팅 너무 소개에만 의지하시면 안됩니다. 환자에게도 자신에게 맞는 의사가 있듯이 원장님과 딱 맞는 곳을 골라 하시는게 후회가 없으실거에요​​​이런 말을 자주 해드리는데요.​​​미팅 100건 중 80건 이상은 소개로 마케팅 회사를 고르고 진행하시고 계시단걸 알게되었습니다.​​​그 중 70%이상은 그냥 마케팅 회사가 시키는대로 진행할 뿐이였죠. ​​​​심지어 네이버 플레이스를 올리려면 네이버에 돈 충전만 많이하면 된다는 진짜 잘못된 정보를 알고 계신 분도 계셨구요.​​​​그래서 저희와 진행하시는 원장님은 반대행사 급으로 이것저것 다 알려드리기도 하는데요.​​​그 중에서 3가지정도만 말씀드릴테니 참고해서 이제 시작하는 첫단추부터 잘 끼우시길 바랍니다.​​​​안녕하세요. 환자의 마음을 읽을 줄 개원컨설팅 아는 비상식적 마케팅입니다. ※ 이 글은 저희만의 방식과 노하우로 이...안녕하세요. 병원전문마케팅 회사 비상식적마케팅입니다. 병원전문마케팅? 원장님들이 비상식적마케팅을 인...​​병원개원컨설팅? 본질부터 파악하지 않는 곳은 멀리하세요.​이것만 하시면 되요. 그럼 뭐 매출 무조건 터집니다​어디서 많이 들어보신 말 같지 않나요?​​​영업하는 곳 중 90%이상은 위처럼 확신에 찬 목소리로 성공한다는 메시지를 어필하는데요.​​​​저희와 함꼐하는 곳 92.5%이상이 기존 매출보다 오를 수 밖에 없었던 배경 이면에는 기획력에 있었습니다.​​​블로그, sns, 유튜브 등 잘터지고 조회수 많고, 유입량 많은 걸로만 선정해서 따라할 수는 있죠....​​​그러나 그 병원만 가지고 있는 고유가치는 어딜 따라한다고 해서 개원컨설팅 되는 것이 아닙니다.​​​​진흙 속에서 숨은 진주를 발견하듯, 수백 수천번 단점도 장점으로 이끌어 낼 수 있어야 그 병원만의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이 가치는 곧 환자가 방문해야 될 이유를 만들어주는 것이구요.​​​​물건 살때 굳이 나한테 필요하지 않은데 구매할 이유가 없듯이 환자도 마찬가지입니다.​​​​굳이 내가 여기서 임플란트를 해야될 이유를 만들어주지 않으면 찾아가야 할 이유가 없기에, 발길이 뚝 끊기게 될 뿐입니다.​​​​그러니 상위노출 몇개 이렇게 잡으면 매출 무조건 높아진다... 이런 이미지가 나가야 환자들이 찾아온다는 말만 내세우는 곳은 멀리하시길 바랍니다.​​​병원개원컨설팅, 티끌모아 태산입니다.​울산치과, 부산치과, 대구치과,강남치과.....​​​치과 개원컨설팅을 개원컨설팅 해드리다보면 지역에서 대표되는 키워드가 노출되기만 원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지역에서 1위가 되려면 당연히 저런 대표적인 키워드를 잡는 것은 맞죠.​​​다만 저런 키워드에 1등으로 노출되어봤자 블로그 특성상 금방 순위에서 밀릴 뿐입니다.​​​​자고 일어나면 하루아침에 1위였던 것이 5위가 되어 있고.... 이틀만 지나도 순위권 밖으로 밀려날 수 밖에 없죠.​​​​그럼 그 하루 동안 환자분들이 우리 병원에 대해 궁금해 하거나 찾아올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넉넉잡아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3%도 안될거라 생각하는데요.​​​그렇기에 작은 조회량이라도 우리 병원이 상단에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키워드부터 잡아 나가야됩니다.​​​​그러다보면 자연스래 큰 키워드도 잡혀나가게 되는 것이지요.​​​​한방에 개원컨설팅 쉽게 얻은 결과는 그만큼 빨리 사라질 가능성이 높기에, 작은 조회량도 무시하기보다는 하나씩 만들어 가시길 권해드립니다.​병원개원컨설팅의 실력입증은 그 과정에서 나타납니다.​아니, 저희도 노력하고 있는데 왜이렇게 보채세요!원장님 자꾸 그러시면 저희 철수 해버립니다​​​위 대화는 실제로 타업체와 원장님간의 있었던 대화내용입니다.​​​사실 저희 입장에서는 사상조차하지 못할 정도의 상황이기도 했는데요.​​​병원과 저희 회사간의 거래이기에, 비즈니스 매너 또한 좋아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원장님 입장에서는 당연히 일정 비용 이상을 투자하셨기에, 매출이 떨어지는 것 같거나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지 않으면 재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그런 상황에 신경질적인 태도나 부정적인 말씀을 드리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할 개원컨설팅 수 있는 제안을 해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그렇기에, 저희 비상식에서는 '지금 이러한 상황인데 이런 방향으로 진행해보시는건 어떨까요?'라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먼저 찾습니다.​​​​만약 지금 상황이 답답하여 이런 저런 요구사항을 어필했지만, 부정적인 반응만 내세우는 곳이라면....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마케팅은 공식에 대입하면 같은 결과 값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움직이는 유기체와도 같기에... 그때마다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나가냐가 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이번 글은 병원마케팅에 관한 노하우에 관한 글이 아닙니다. 단지 저희의 생각을 전하는 글입니다. 안녕...​지금까지 병원개원컨설팅에서 실패할 수 없는 전략 개원컨설팅 3가지 정도를 경험에 빗대어 말씀드려봤는데요.​​​​상위노출하는 방법, 플레이스 1페이지 장악 방법, 유튜브 알고리즘 터트리는 방법...등 기술적인 요소가 궁금해서 이 글을 읽으셨다면 실망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그러나 단언컨대 수십곳을 지역 1위 병원을 만들어 본 결과, 이런 기술적인 요소보단 본질과 그 병원만의 가치를 어떻게 도출 해내냐에 따라 결과값은 확연이 달랐습니다.​​​지금도 어려움을 겪고 원장님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씀드렸는데요.​​​만약 이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해결되지 않아 답답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로 연락주셔도 좋습니다.​​​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블로그의 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대행사들과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이 소개글 개원컨설팅 하나로 깨닫게 해드리겠...​병원마케팅 전문 비상식적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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