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개원 컨설팅, 비효율적인 광고를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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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icole 댓글 0건 조회 12회본문
*실제 개원컨설팅 저희가 하고 있는 전략을 가감없이 알려드립니다.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지금 나가셔도 좋습니다*안녕하세요.서로 도와 성장하고 있는 비상식적 마케팅입니다.개원 준비를 하면서 상권부터 시작해서 분양, 세금, 자금, 마케팅 등 고민하실 게 한 두가지가 아닐텐데요.사실 그 중에서도 병원 매출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마케팅 걱정이 가장 앞선 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옆에 OOO의원은 어디랑 함께해서 성공했다더라..아는 선배가 여기랑 해서 지금 매출 잘나온다던데... 소개시켜달라고 해야겠다아마 위와 같은 생각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했을텐데요...어느 한 피부과 사례 中20곳 넘게 지역 1위 병원으로 만들어드리다보니 병원개원컨설팅을 해드릴 때원장님, 개원컨설팅 너무 소개에만 의지하시면 안됩니다. 환자에게도 자신에게 맞는 의사가 있듯이 원장님과 딱 맞는 곳을 골라 하시는게 후회가 없으실거에요이런 말을 자주 해드리는데요.미팅 100건 중 80건 이상은 소개로 마케팅 회사를 고르고 진행하시고 계시단걸 알게되었습니다.그 중 70%이상은 그냥 마케팅 회사가 시키는대로 진행할 뿐이였죠. 심지어 네이버 플레이스를 올리려면 네이버에 돈 충전만 많이하면 된다는 진짜 잘못된 정보를 알고 계신 분도 계셨구요.그래서 저희와 진행하시는 원장님은 반대행사 급으로 이것저것 다 알려드리기도 하는데요.그 중에서 3가지정도만 말씀드릴테니 참고해서 이제 시작하는 첫단추부터 잘 끼우시길 바랍니다.안녕하세요. 환자의 마음을 읽을 줄 개원컨설팅 아는 비상식적 마케팅입니다. ※ 이 글은 저희만의 방식과 노하우로 이...안녕하세요. 병원전문마케팅 회사 비상식적마케팅입니다. 병원전문마케팅? 원장님들이 비상식적마케팅을 인...병원개원컨설팅? 본질부터 파악하지 않는 곳은 멀리하세요.이것만 하시면 되요. 그럼 뭐 매출 무조건 터집니다어디서 많이 들어보신 말 같지 않나요?영업하는 곳 중 90%이상은 위처럼 확신에 찬 목소리로 성공한다는 메시지를 어필하는데요.저희와 함꼐하는 곳 92.5%이상이 기존 매출보다 오를 수 밖에 없었던 배경 이면에는 기획력에 있었습니다.블로그, sns, 유튜브 등 잘터지고 조회수 많고, 유입량 많은 걸로만 선정해서 따라할 수는 있죠....그러나 그 병원만 가지고 있는 고유가치는 어딜 따라한다고 해서 개원컨설팅 되는 것이 아닙니다.진흙 속에서 숨은 진주를 발견하듯, 수백 수천번 단점도 장점으로 이끌어 낼 수 있어야 그 병원만의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이 가치는 곧 환자가 방문해야 될 이유를 만들어주는 것이구요.물건 살때 굳이 나한테 필요하지 않은데 구매할 이유가 없듯이 환자도 마찬가지입니다.굳이 내가 여기서 임플란트를 해야될 이유를 만들어주지 않으면 찾아가야 할 이유가 없기에, 발길이 뚝 끊기게 될 뿐입니다.그러니 상위노출 몇개 이렇게 잡으면 매출 무조건 높아진다... 이런 이미지가 나가야 환자들이 찾아온다는 말만 내세우는 곳은 멀리하시길 바랍니다.병원개원컨설팅, 티끌모아 태산입니다.울산치과, 부산치과, 대구치과,강남치과.....치과 개원컨설팅을 개원컨설팅 해드리다보면 지역에서 대표되는 키워드가 노출되기만 원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지역에서 1위가 되려면 당연히 저런 대표적인 키워드를 잡는 것은 맞죠.다만 저런 키워드에 1등으로 노출되어봤자 블로그 특성상 금방 순위에서 밀릴 뿐입니다.자고 일어나면 하루아침에 1위였던 것이 5위가 되어 있고.... 이틀만 지나도 순위권 밖으로 밀려날 수 밖에 없죠.그럼 그 하루 동안 환자분들이 우리 병원에 대해 궁금해 하거나 찾아올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넉넉잡아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3%도 안될거라 생각하는데요.그렇기에 작은 조회량이라도 우리 병원이 상단에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키워드부터 잡아 나가야됩니다.그러다보면 자연스래 큰 키워드도 잡혀나가게 되는 것이지요.한방에 개원컨설팅 쉽게 얻은 결과는 그만큼 빨리 사라질 가능성이 높기에, 작은 조회량도 무시하기보다는 하나씩 만들어 가시길 권해드립니다.병원개원컨설팅의 실력입증은 그 과정에서 나타납니다.아니, 저희도 노력하고 있는데 왜이렇게 보채세요!원장님 자꾸 그러시면 저희 철수 해버립니다위 대화는 실제로 타업체와 원장님간의 있었던 대화내용입니다.사실 저희 입장에서는 사상조차하지 못할 정도의 상황이기도 했는데요.병원과 저희 회사간의 거래이기에, 비즈니스 매너 또한 좋아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원장님 입장에서는 당연히 일정 비용 이상을 투자하셨기에, 매출이 떨어지는 것 같거나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지 않으면 재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그런 상황에 신경질적인 태도나 부정적인 말씀을 드리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할 개원컨설팅 수 있는 제안을 해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그렇기에, 저희 비상식에서는 '지금 이러한 상황인데 이런 방향으로 진행해보시는건 어떨까요?'라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먼저 찾습니다.만약 지금 상황이 답답하여 이런 저런 요구사항을 어필했지만, 부정적인 반응만 내세우는 곳이라면....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마케팅은 공식에 대입하면 같은 결과 값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움직이는 유기체와도 같기에... 그때마다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나가냐가 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이번 글은 병원마케팅에 관한 노하우에 관한 글이 아닙니다. 단지 저희의 생각을 전하는 글입니다. 안녕...지금까지 병원개원컨설팅에서 실패할 수 없는 전략 개원컨설팅 3가지 정도를 경험에 빗대어 말씀드려봤는데요.상위노출하는 방법, 플레이스 1페이지 장악 방법, 유튜브 알고리즘 터트리는 방법...등 기술적인 요소가 궁금해서 이 글을 읽으셨다면 실망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그러나 단언컨대 수십곳을 지역 1위 병원을 만들어 본 결과, 이런 기술적인 요소보단 본질과 그 병원만의 가치를 어떻게 도출 해내냐에 따라 결과값은 확연이 달랐습니다.지금도 어려움을 겪고 원장님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씀드렸는데요.만약 이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해결되지 않아 답답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로 연락주셔도 좋습니다.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블로그의 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대행사들과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이 소개글 개원컨설팅 하나로 깨닫게 해드리겠...병원마케팅 전문 비상식적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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